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포티지 풀체인지 nq5 옵션 가격 알아보시죠!

카테고리 없음

by 홀코마 2021. 7. 6. 19:19

본문

안녕하세요 홀코마입니다

몇일전에 길을가다가 공작을 봤습니다....
진짜 공작이요





접기/펴기길에서 본 공작
무서워서 쫒아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글써드린대로 스포티지 풀체인지의 가격 옵션이
공개되었습니다!!

따끈따끈한 소식인대요 ㅎㅎ

스포티지 풀체인지 가격과 옵션!!

스포티지가 풀체인지 된건 6년만입니다

이번엔 저번에 포스팅 했듯이
과감한 외장의 변화가 눈에 뛰죠

그리고 스포티지 풀체인지가 자랑하던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그리고 새로운 외장옵션 그래비티등

여러가지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우선 가격부터 보죠!

트렌디 - 2,488만원

프레스티지 - 2,673만원

노블레스 - 2,923만원

노블래스<그래비티> - 3,043만원

시그니쳐 - 3,253만원

시그니쳐<그래비티> - 3,373만원

*개소세 3.5%할인 전!


일단 엔진은
1.6가솔린과
2.0디젤 만 가능합니다

나머지 하이브리드는 8월이나 9월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저번 스포티지 보다올랐지만
사실 풀체인지 되면 거의 모든차량이
가격이 오릅니다 ㅎㅎ

가격이오른만큼 기본적용된 옵션이나
안전사양 주행보조옵션이 들어 있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그래비티??

이번에 스포티지 풀체인지에는 그래비티라는
새로운 트림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래비티 모델은 외관을 더욱 스포티하게
만들어 주는 트림으로서
프론트범퍼 포그램프 19인치 전면가공 휠
리어범퍼 몰딩과 가니쉬가 등 여러가지
부분에서 외관이 꾸며집니다

특히 디자인말고도 헤드라이트와 방향등
테일램프등 모든라이트가 led로 바뀌는것 또한
특징입니다!!

가격차이도 120에서 130만원정도 차이나기때문에
외관을 중요시하거나 스타일리쉬 한 것을
좋아하시는분들은 필수옵션이겠네요

아참고로 그래비티옵션은 노블레스와 시그니쳐에서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무광은 그래비티에서 선택이안된다는점!!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그리고 스포티지 풀체인지가 자랑하던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인포테인먼트 공조 전환 조작계가
시그니처에서만 기본적용이고

다른옵션에서는12.3인치 네비게이션과
하이테크 옵션을 넣어야만 들어갑니다

선택옵션의 세부 내용입니다.

고급진 시트 퀄팅과 스웨이드를
넣고싶으시다면 프리미엄(상위트림만가능)

12.3인치와 하이테크는 필수같구요
스타일을 넣으실꺼면 그래비티가 훨씬좋습니다!!

사실 여러가지를 넣다보면
깡통인 트렌디나 프레스티지에는 맞지않는 가격이란걸
느끼실겁니다

깡통가격갈꺼면 정말 옵션없이가시고
옵션을 어느정도 넣으실꺼면 중간 옵션가시고

차를 고를때에는 그런 컨셉이나 용도 목적 니즈를
정하는것이 중요한것같습니다.
만약 옵션고르시기가 힘드시다면

저에게로 연락주시면됩니다.
https://open.kakao.com/o/s9zJd52c


여러가지 옵션을살펴 보면 결국에는
최하위트림인 트렌디와
최상위 트림인 시그니쳐가
제일 많이 나갈거같습니다.

특이하게 스포티지는
애프터마켓 전용상품이
캠핑용품인대요

요즘시대에 유행하는 차박 문화를
엄청나게 신경쓰고 있는걸로 보입니다.

다음으로는 외장 색상과 내부색상입니다.
외장색상은 사실 딱히 특별한게 없습니다.

내장색상은 요즘 현대에서 밀고있는 베이지 비슷한 밝은색의
시트 그레이가 있고 브라운이 있는대요
시트색상도 그레이와 브라운은 노블레스등급부터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마대부분의 분들이 브라운인테리어로 선택하실듯 합니다.
제 개인적으로 이쁜건 네이비 입니다 ㅎㅎ

이번 스포티지 풀체인지 사전계약은 이벤트도있는대요
사진참조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스포티지 사전계약이 이제 얼마 남지않았습니다

저는
차량구입에 대한 금융컨설팅을 업무로 하고있으며

월납입금이 부담스러우신분들
차량을 짧게 이용하시고싶으신분들
주행거리가 많으신분들

저렴한 월납입금으로 리스로 이용해보실 분들은
또한 여러가지 니즈와 상황에따라 금융컨설팅 가능합니다
저한테 연락해주세요!


지속적인 정보를얻고싶으시면
여기로!!

https://band.us/@carschool

홀코마 매칭카 | 밴드

국산 & 수입 전차종 개인 리스. 개인사업자 리스 법인사업자 리스 신차 장기렌트 자동차 금융의 모든것. 안내드리고있습니다 🔶황창현 대리. 📞 010-3104-4501 그리고 저희 매칭카 만의. 쉐어리스 !

band.us

댓글 영역